5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G8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정? 예상도? 한번에 쉽게 알아보기!

by 자동차플린 2022. 11. 21.

국내 세단 중 가장 인기있는 G8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정과 예상 디자인에 대해 알아 보신다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제네시스 라인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제네시스 라인 중 G80과 G90이 판매량의 1위와 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가격대가 외제차와 비슷하지만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만족스러운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판매량은 어마어마한 수준입니다.

    G80 페이스리프트G80 페이스리프트

    요즘은 가격이 비싸도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다면 시장에서 경쟁력은 뛰어나다는 걸 제네시스 라인이 몸소 증명해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랜저 GN7 페이스리프트 모델 사전계약이 11만대를 넘어선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나오는 G80 페이스리프트 또한 얼마나 많은 관심을 끌게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G8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정? 언제?

     

     

    G80 페이스리프트 일정이 현재 반도체 수급 문제 때문에 확정적인 부분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공식적인 출시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대략적으로 2023년 하반기 정도를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g8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g8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g8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그랜저 GN7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기도 전에 11만대가 넘는 사전예약 소식이 들려오는 만큼 G80 또한 페이스리프트 소식이 들려오는 순간 예상을 뛰어넘는 사전예약이 될 것 같습니다.

     

    G70 페이스리프트 보러가기

     

    출시 소식이 들려온다면 빠르게 체크하셔서 사전예약을 하셔야 그나마 빠른 일정으로 출고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사전예약 일정을 놓치셨다면 장기렌트나 리스와 같은 방법으로 출고하실 수 있으니 사전에 정보를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G8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G80 페이스리프트인 만큼 가장 궁금해 할 부분은 외관일텐데요.

    G80 페이스리프트G80 페이스리프트
    G80 페이스리프트G80 페이스리프트
    G80 페이스리프트G80 페이스리프트

    페이스리프트인 만큼 엄청난 변화는 없지만 하나씩 보면 디테일에서 굉장히 세련되질 거라는 기대를 갖게하는 디자인 입니다. 전체적으로 무게감 보다는 세련된 이미지로 탈바꿈 하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G80 페이스리프트 이전모델 비교
    g80 이전모델과 페이스리프트 비교

    엔진에서도 가솔린 2.5 스마트스트림 엔진에도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적용될 수 있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마일드 하이브리드는 쏘렌토에서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듯이 판매량이 어마어마해서 대기가 길기 때문에, 장기 렌트카나 법인 리스 등으로 출고하시는 걸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G8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정과 예상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다면 다른 글도 함께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GV90 출시일? 가격? 보조금? 한눈에 총정리!

    제네시스에서 GV80의 인기가 굉장했는데, 이번에는 플래그십 SUV 모델인 GV90을 출시 예정입니다. 전기차 SUV이고 기아 EV9, 벤츠 GLS, BMW X7등과 경쟁하게 될 GV90 출시일, 가격, 예상도 등에 대해서 한

    car.hiflynn.com

     

    GV80 페이스리프트 쿠페? 하이브리드? 총정리!

    국산 프리미엄 SUV인 GV80 쿠페가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더해 GV80 페이스리프트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다면 끝까지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목차 GV80 페이스리프트 일반적으로 페

    car.hiflyn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