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예상도? 알아보자

by 자동차플린 2022. 12. 27.

대표적인 패밀리카인 디자인과 차량크기까지 완벽한 카니발 입니다.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편하게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카니발 페이스리프트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카니발

카니발은 기존에 승합차 쪽으로 분류되어 판매가 저조 했지만 3세대 부터 패밀리카로의 전환을 하고난 뒤 판매량이 급상승 했습니다.

 

올해 카니발은 쏘렌토와 그랜저를 뒤 잇는 5만 대가 넘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이렇게 패밀리카로 각광받고 있는데 카니발 페이스리프트가 발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하이브리드 출시 계획과 예상도 등이 주목할 점입니다.

 

디자인 확인하기

 

 

 

현재 쏘렌토의 페이스리프트도 앞두고 있는데 이번 전체적인 기아의 페이스리프트 중심에는 전면 헤드라이트가 있습니다.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전면 헤드라이트를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변경하면서 기아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행보를 보입니다.

 

요즘 양산차의 특징을 보면 예전에는 차량 마다의 디자인이 크게 달랐다면 이제는 브랜드 디자인을 기반으로 디테일의 차이만 두는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카니발 하이브리드

 

 

위장막 차량에서 확인된 것처럼 카니발 페이스리프트에서는 요즘 유행을 반영한 연비가 좋은 하이브리드 라인업이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인기가 좋던 쏘렌토도 하이브리드를 추가하면서 차량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한 것처럼 카니발도 하이브리드가 추가되면 엄청난 인기를 보일 것 같습니다.

 

풀체인지 때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나 전기차 라인업이 추가될 수 있지만 이번에는 페이스리프트인 만큼 기족 파워트레인에 하이브리드만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적인 추세가 내연 기관을 없애고 친환경 차량으로의 변모를 모색하고 있는 만큼 디젤을 시작으로 내연 기관의 차량을 하이브리드나 전기차가 대체할 것으로 보입니다.

 

카니발 가격

쏘렌토나 다른 차량들의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인상되는 가격 폭을 보면 대략적으로 현재가격에서 2~300만 원 정도 상승 되어 출시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략 4,000만 원대 초반 ~ 후반 사이에서 가격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고 차량 크기가 편의성에 더해 하이브리드로 연비까지 잡는다면 판매량이 급상승할 수 있습니다.

카니발 페이스리프트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카니발 출시일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출시는 23년도 하반기인 10월 경에 출시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하이브리드 모델은 출시 전부터 사전계약으로 대기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일정을 확인하시고 사전계약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패밀리카인 카니발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다면 다른 글도 함께 읽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실내 유출? 출시 일정? 가격? 예상도? 싼타페 풀체인지 MX5 총정리!

싼타페가 5세대 풀체인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기술적 변화가 예상되는데, 싼타페 풀체인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싼타페 풀체인지 2.5 스마트스

car.hiflynn.com

 

싼타페와 비교?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확인!

국내 차량 전체 판매량 1위의 쏘렌토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출시일과 다양한 정보에 대해 놓치지 말고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쏘렌토 페이

car.hiflynn.com

 

쿠페? 하이브리드? GV80 페이스리프트 총정리!

국산 프리미엄 SUV인 GV80 쿠페가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더해 GV80 페이스리프트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다면 끝까지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GV80 페이스리프트 일반적으로 페이스

car.hiflynn.com

 

댓글